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트 스틸러 심쿵★] 트와이스 다현 비주얼 포텐 터진 순간들

팔색조 매력의 스타들이 하루에도 수십 개의 공식석상에 오릅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내 스타'를 보는 것만큼 행복한 순간은 없겠죠.
이번 주에는 어떤 스타가 네티즌들의 마음을 훔쳤을까요? '하트 스틸러 심쿵 ★'에서는 매력 가득한 스타들의 심쿵하는 순간을 포착합니다. -편집자주


이미지중앙

걸그룹 트와이스 다현이 지난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트와이스(TWICE)의 새 앨범 'FANCY YOU(팬시 유)'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현지 기자] 이번주 네티즌들의 심장을 쿵 때린 '하트 스틸러'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다현입니다.

트와이스 다현은 지난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트와이스(TWICE)의 새 앨범 'FANCY YOU(팬시 유)'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남다른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의 새 앨범 'FANCY YOU(팬시 유)'의 타이틀곡 'FANCY'는 트렌디한 감성과 우아한 플루트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곡입니다.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한편 트와이스는 새 앨범 발매와 함께 2019 월드투어로 전 세계 팬들과도 만납니다. 5월 25~26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15일 방콕, 29일 마닐라, 7월 13일 싱가포르, 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멕시코시티, 21일 뉴어크, 23일 시카고, 8월 17일 쿠알라룸푸르까지 북미 4개 도시를 포함, 전 세계 9개 도시서 10회 단독 공연을 개최합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