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간 베스트 패션 ★] 고준희-송민호-은서 트렌디한 시크룩 스타 패션

팔색조 매력의 스타들이 하루에도 수십 개의 공식석상에 오릅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화려하게 빛나는 스타들, 한주간 카메라에 담긴 스타들 가운데 최고의 패셔니스타를 뽑았습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스타가 눈에 띄었을까요? '주간 베스트 패션'에서는 최신 트렌드를 선두하는 패셔니스타들의 스타일. 한주간 만나본 스타들의 베스트 패션을 만나봅시다. -편집자주


이미지중앙

배우 고준희가 지난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열린 OCN 새 수목드라마 ‘빙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현지 기자] 배우 고준희가 지난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열린 OCN 새 수목드라마 ‘빙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고준희는 매끄러운 한쪽 어깨를 드러낸 언밸런스 숄더 화이트 셔츠 원피스와 페이던트 앵클 부츠를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패션을 완성시켰습니다.


이미지중앙

위너 송민호가 지난 28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진행된 한 뷰티브랜드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위너 송민호가 지난 28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진행된 한 뷰티브랜드 포토행사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송민호는 독특한 프레임의 선글라스와 노셔츠에 블랙 자켓을 걸치며 섹시미가 느껴지는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이미지중앙

우주소녀 은서가 지난 28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진행된 한 뷰티브랜드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걸그룹 우주소녀 은서가 지난 28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진행된 한 뷰티브랜드 포토행사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우주소녀 은서의 선택은 화이트였습니다. 그녀는 올화이트 수트와 힐로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매니쉬룩을 연출했습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