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트 스틸러 심쿵 ★] 하성운 '하늘'의 구름왕자 아름다운 미모 컷

팔색조 매력의 스타들이 하루에도 수십 개의 공식석상에 오릅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내 스타'를 보는 것만큼 행복한 순간은 없겠죠.
이번 주에는 어떤 스타가 네티즌들의 마음을 훔쳤을까요? '하트 스틸러 심쿵 ★'에서는 매력 가득한 스타들의 심쿵하는 순간을 포착합니다. -편집자주


이미지중앙

가수 하성운이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My Momen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열창하고 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현지 기자] 이번주 네티즌들의 심장을 쿵 때린 '하트 스틸러'는 워너원 출신 가수 하성운 입니다.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하성운은 지난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마이 모먼트'(My Momen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남다른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번 앨범은 하성운이 처음으로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작사, 작곡은 물론 믹스, 마스터 등 모든 음반 작업 과정에 참여했다고 알려지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마이 모먼트’는 타이틀곡 ‘버드’(BIRD)를 비롯해 지난달 선공개한 ‘잊지마요’ ‘오늘 꼭 말해줘’ ‘문득’ ‘론리 나이트’(Lonely Night)까지 총 5곡이 수록되어있습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