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와일드망고 라윤경도? ‘황금빛 변’ 유발한다...어떤 작용 일으키길래
이미지중앙

사진=SBS '좋은아침' 방송캡처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최민호 기자] 개그우먼이자 가수 라윤경이 와일드망고로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또 다른 성공사례도 주목을 받고 있다.

7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 출연한 라윤경은 체중을 급격하게 줄이게 된 이유와 그 비결로 ‘와일드망고’를 언급하면서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앞서 라윤경은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비법을 여러 차례 공개한 바 있다. 라윤경 뿐만 아니다. 개그우먼 김세아 역시 다이어트에 와일드망고의 힘을 빌렸다고 말하기도 했다.

여러 스타들이 와일드망고의 효능을 입증하면서 대중의 관심이 더욱 높아졌다.

김세아가 역시 ‘좋은아침’에서 와일드망고를 언급했다. 이날 김세아는 “38년 동안 수많은 다이어트와 요요를 달고 살았다.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라는 마음으로 했다”면서 “폭염인데도 작년보다 덜 덥다. 원푸드 다이어트도 해봤지만 하루 먹어야 하는 칼로리 안에서 먹으려고 한다. 그래서 그 칼로리 안에서는 음식을 다 먹고 있다”고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김세아는 “고급 팁을 맨입으로 알려 드리기 쉽지 않지만 ‘단식’을 했다”며 “두부, 닭 가슴살, 와일드 망고를 먹었다. 영양 성분표를 보면서 단백질이 높고 탄수화물이 적은 것을 먹었다. 와일드 망고를 먹으면서 저녁에 당기는 게 줄었다”고 고 고백했다.

특히 김세아는 “변이 노랗게 황금빛으로 나온다. 정말 신기했다”고 덧붙였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