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시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중저음 꿀보이스 매력 발산
이미지중앙

사진=그랑앙세 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배우 김시후가 2019년 신년인사를 전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12월 31일 김시후의 소속사 그랑앙세 엔터테인먼트는 “잘생김 덕지덕지 김시후 배우가 전하는 새해인사”라는 글과 함께 김시후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김시후는 “안녕하세요. 김시후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이렇게 인사 드리는 것 같은데요. 벌써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가고 새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새해에도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성취하시고 가정에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고 화목하길 바랍니다. 그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특히 김시후는 짙은 눈썹과 잘생긴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자꾸만 듣고 싶은 그의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와 오랜 연기 경력이 묻어나는 또렷한 발성은 듣는 이에게 신뢰감과 안정감을 준다.

‘친절한 금자씨’, ‘써니’, ‘소녀’, ‘베테랑’, ‘커터’ 등 16년 동안 대한민국 흥행감독들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으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했던 김시후가 지난 11월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제대, 새 소속사와 연기 인생 2막을 맞았다.

한편 이번 신년인사로 잘생긴 동안 외모와 더욱 늠름해진 자태가 공개된 김시후가 신년에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