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향, ‘하나뿐인 내편’ 유이-이장우 러브테마 OST곡 ‘사랑합니다’ 리메이크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천상의 목소리’ 가수 소향이 사랑의 감성이 충만한 목소리로 주말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물들인다.

최근 주말 드라마 KBS2 ‘하나뿐인 내편’ 가창에 나선 소향은 쿨 이재훈 원곡의 러브송 ‘사랑합니다’(작사 김태훈, 작곡 위종수)를 리메이크 해 18일 음원을 발표한다.

‘사랑합니다’는 폴포츠, 스틸하트, 로레인 탄 등 세계적인 스타들과 작업해 온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김지환이 의기투합 해 기획 단계부터 소향의 보컬 매력을 극대화 하는데 공을 들였다.

피아노 선율이 클래시컬 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 곡은 플루티스트 김지환의 리얼 연주가 돋보인다. 다소 힘을 뺀 소향의 목소리가 유려한 매역을 더하며 스트링사운드가 풍부하게 뒷받침하며 감동의 선율이 완성됐다.

곡에 따라 달라지는 소향의 표현력이 단연 돋보이는 이 곡은 극중 김도란(유이 분)과 왕대륙(이장우 분)의 러브테마로 듣는 이들에게 편안함과 감동을 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따뜻한 감성의 노랫말과 소향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더해져 음악을 듣는 것만으로도 주인공 남녀의 애틋한 사랑이 눈앞에 펼쳐지는 듯하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CCM 가수 활동을 하며 천상의 목소리로 찬사를 받은 소향이 진실한 사랑의 테마를 그리며 감동을 전한 ‘사랑합니다’를 자신만의 목소리 톤으로 완벽하게 가창해 안방극장에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S2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소향의 ‘사랑합니다’는 18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