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솔지, “시한부처럼”→“미안해”…몸과 마음도 확 달라졌다?
-솔지, 진짜 돌아온다
-솔지, 건강 상태는?


이미지중앙

솔지(사진=솔지 SNS)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은영 기자]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랜 투병 끝에 컴백하는 솔지를 향한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솔지의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1일 컴백하는 이엑스아이디의 새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차례차례 공개하고 있다. 16일 공개된 티저의 주인공은 솔지였다. 붉은색 정장을 입은 솔지는 매혹적인 자태를 자랑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활동을 중단하고 이후 안와감압술까지 받았던 솔지는 건강한 모습이다. 약 2년간 이엑스아이디로 활동을 못했던 솔지였기 때문에 이번 컴백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예상치 못한 건강 악화로 활동을 하지 못했던 솔지는 투병 중 멤버들, 그리고 팬들을 향한 미안함과 괴로움을 공식 SNS를 통해서 드러낸 바 있다. 당시 영상에서 솔지는 “내가 돌아갔을 때 시한부처럼, EXID에게 시간이 얼마 없을 수도 있다는 게.. 뭔가 그런 게 마음이 아파. 5명이 할 수 있는 걸 해보고 싶어. 왜냐하면 정말 마지막일지도 모르니까”라고 말했고 멤버들은 솔지의 심경 고백에 눈물을 쏟았다.

그리고 다시 돌아온 솔지는 몸과 마음이 한결 건강한 모습이다. 티저 공개되는 날 솔지는 V앱에서 “너무 기다렸던 시간들”이라고 말하며 팬들에게 미안함과 고마움을 전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