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뉴키드(Newkidd) 리더 진권, 2019 수학능력 시험 응시 “수험생 여러분들 모두 파이팅”
이미지중앙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신예 남성 아이돌그룹 뉴키드(Newkidd) 리더 진권이 2019학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수능)에 응시한다.

14일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뉴키드 리더 진권이 15일 열리는 2019학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수능)에 응시한다”며 “수능에 집중 할 수 있게 스케줄 조율을 마친 상태다”라고 밝혔다.

뉴키드 리더 진권은 SNS 를 통해 “수능을 앞두고 떨리기도 하고 살짝 걱정도 되는데요. 저도 열심히 시험 볼 테니까 수험생 여러분 모두 힘내세요! 수험생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모두들 파이팅입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2001년생인 진권은 한림예고 1학년 때부터 학업과 일을 병행하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성실한 모습을 보여줬는데 열심히 준비한 만큼 무사히 수능시험을 치르고 오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수능 당일 같은 팀 멤버인 지한솔을 비롯해 뉴키드 멤버들이 수능 시험장을 찾아 응원에 나설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뉴키드는 정식데뷔 전 지한솔, 진권, 우철, 휘 ,최지안 6명으로 구성된 ‘뉴키드 02’유닛으로 지난 7월 두 번째 프리뷰 앨범’ BOY,BOY,BOY 를 발표 후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뉴키드는 완전체 데뷔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