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뚜루뚜 빠라빠’ 걸 그룹 샤플라(Shafla), ‘인기가요’ MC 정채연과 ‘인형미모’ 매력 뽐내
이미지중앙

사진 출처=샤플라 공식 SNS.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신예 4인조 걸그룹 샤플라(Shafla)가 SBS ‘인기가요’ MC 정채연과의 인증사진을 공개하며 인형미모를 뽐냈다.

샤플라(수현, 슬기, 유진, 지선)는 22일 공식 SNS에 “예쁜 애 옆에 또 예쁜 애 전 여기 좀만 있다 갈게요. 윽 내 심장”이라는 멘트와 함께 정채연과 촬영한 인증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 샤플라는 ‘인기가요’ 대기실에서 정채연에 데뷔 앨범 CD를 선물한 후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며 빼어난 미모를 드러내고 있다.

마치 한 팀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놀라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샤플라와 정채연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 짓게 만든다.

한편 뛰어난 외모는 물론 노래, 랩, 퍼포먼스 실력을 고루 갖추고 있는 4인조 걸그룹 샤플라는 지난 18일 정오 데뷔 앨범 ‘ShaFLA NO.1’을 발매하며 가요계 첫 발을 내딛었다.

샤플라의 데뷔곡 '뚜루뚜 빠라빠'는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 속에서 일탈을 꿈꾸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레트로 사운드를 기반으로 808 베이스와 빈티지 피아노, 브라스, 아날로그 신스의 적절한 조화가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라틴 팝. 멤버들의 고혹적이며 세련된 보컬과 4인 4색의 다채로운 매력이 더해져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샤플라는 데뷔곡 ‘뚜루뚜 빠라빠’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