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워너원, 매력적 가을패션 이미지 눈길…‘소녀나라’ 팬심 물들였다!
이미지중앙

사진=소녀나라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인기 남성 아이돌 그룹 워너원(Wanna One)이 매력적인 가을 패션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9월 21일부터 진행 중인 ‘Ce& WANNA ONE with 소녀나라’는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함께 스타일리쉬 한 캐주얼룩을 제안하는 컬처 브랜드 씨이앤(Ce&)과 10대 대표 쇼핑몰 소녀나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2018 F/W 시즌 K-POP 아이돌 워너원과 함께 한 ‘Ce& WANNA ONE’ 컬렉션 중 소녀나라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한정판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워너원 멤버들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사진을 통해 이들이 제안하는 패션 아이템에 대한 관심은 국내·외 팬들의 전폭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제품 구매시 워너원 포토엽서 4장 무료 증정 이벤트도 호응을 얻고 있다.

소녀나라 측은 “글로벌 활동으로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워너원의 진가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3차 생산 수량까지 완판된 후 4차 상품이 입고돼 판매를 시작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을 통해 결성된 워너원은 가요계의 판도를 흔드는 강력한 활동과 함께 광고계 최고의 아이돌그룹으로 등극한 가운데 11월 19일 새 앨범을 발표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