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나, ‘효리네 민박’ 이어 ‘빅픽처 패밀리’서도 노래 삽입 화제
이미지중앙

사진=비크엔터테인먼트 / SBS ‘빅픽처 패밀리’ 포스터.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싱어송라이터 모나가 부른 SBS 예능 ‘빅피처 패밀리’ 타이틀곡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살며 찍고 나누는 인생샷’을 콘셉트로 지난 9월 25일 첫 방송된 SBS 예능 ‘빅픽쳐 패밀리’는 차인표, 박찬호, 류수영, 우효광 4명의 스타들이 경상남도 통영에서 사진관을 차린 뒤 벌어지는 일을 다루며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했다. 8부작으로 기획된 이 프로그램은 첫 방송에서 7.1%를 기록하며, 추석 파일럿 예능 시청률 1위에 올랐다.

프로그램의 인기에 힘입어 방송에 삽입된 타이틀곡 ‘빅픽처’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이 직접 작사와 작곡을 해 만들어진 이 곡은 경쾌한 멜로디에 신예 싱어송라이터 모나의 허스키 보이스가 더해져 매력적인 곡으로 탄생했다.

‘빅픽처’는 프로그램 시작 부분과 구구단 세정이 찍은 사진의 결과물이 나왔을 때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어 방송의 흥겨운 분위기를 더욱 살렸다는 평이다.

이에 모나는 “평소에도 사진 찍는 걸 좋아하고 또 다양한 사진들을 찾아보고 감상하는 걸 좋아하는데 이번에 ‘빅피처 매밀리’의 타이틀송을 직접 부르게 돼 기뻤고 처음해 본 작업이라 신기하고 새로운 경험의 시간이었던 것 같다”며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2월 EP 앨범 ‘When’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모나는 지난 7월 싱글 ‘Where’를 발표, 타이틀곡 ‘Come Come(컴컴)’으로 활동해 왔다. 특히 그는 신인 임에도 불구하고 ‘효리네 민박’에 삽입된 ‘Love You’를 불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빅픽처 패밀리’는 총 8부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