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조문근,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발라드 곡 ‘다시 돌아올 순 없니’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조문근이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곡 ‘다시 돌아올 순 없니’를 공개한다.

최근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조문근은 수록곡 ‘다시 돌아올 순 없니’를 16일 발표한다.

록과 발라드 장르를 오가며 인기를 얻고 있는 조문근은 드라마틱한 곡 전개로 기획된 신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특히 자신의 부족함으로 인해 떠나보내는 사랑하는 이의 뒷모습을 보며, 차마 잡지 못하고 돌아오라는 속마음만 되뇌는 애절한 가사가 인상적인 이 곡은 조문근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높은 완성도를 달성했다.

이 곡은 각종 드라마를 통해 인기 OST를 선보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신예 조아영의 합작으로 드라마의 영상과 어우러진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엠넷 ‘슈퍼스타 K’ 초대 준우승자 출신의 조문근은 다양한 음악 무대를 통해 팬들과 음악적 소통을 시도해오며 여러 곡의 OST를 발표하며 주목 받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꾸준하게 공연 활동과 앨범 발표를 해오며 OST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문근이 호소력 짙은 창법으로 특유의 서정 짙은 감성을 선보였다”며 OST 신곡에 대한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조문근의 ‘다시 돌아올 순 없니’는 16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