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맥밀러 요절, 26세 목숨 앗아간 '이것'의 위험성..아리아나그란데와 결별 이유도?
이미지중앙

(사진=맥 밀러 SNS)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최민호 기자] 래퍼 맥 밀러가 세상을 등졌다. 향년 26세.

7일(현지시각) 미국 다수의 매체에 따르면 래퍼 맥 밀러가 약물 과다 복용으로 사망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미 자택에서 숨졌던 맥 밀러는 친구에 의해 발견됐다. 사인은 약물 과다복용으로 추정.

젊은 래퍼의 안타까운 죽음에 국내 여론도 애도를 표하고 있다. “이제 맥 밀러의 노래를 듣기 시작했는데 정말 한창 자신의 재능을 펼칠 때 너무 안타까운 일이다” “지금도 맥 밀러 노래 듣고 있는데 너무 충격이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맥 밀러는 과거 아리아나 그란데와의 열애로 국내에서도 유명세를 치렀다. 2년 여간 공개열애를 해온 두 사람은 지난 4월 헤어졌다. 1992년생인 맥 밀러는 높은 음색으로 시니컬한 랩을 하는 래퍼다. 지난 2008년 EZ Mac이라는 예명으로 음악 활동을 해오다 맥 밀러로 이름을 바꾼 후 활발하게 믹스테잎을 발매했다. 첫 EP 앨범이 ‘빌보드 200’ 차트에 오르며 인지도를 높였다. 그러던 중 지난 2016년 아리아나 그란데와의 열애로 더욱 유명세를 치렀다. 하지만 알코올, 약물 중독 등의 스캔들을 일으켰다. 일각에선 이로 인해 결별했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