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강수, 파주포크페스티벌 첫 출연…통기타 라이브의 여왕 ‘기대감 UP’
이미지중앙

사진=파주포크페스티벌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싱어송라이터 박강수가 2018파주포크페스티벌에 첫 출연한다.

지난 2001년 데뷔해 10장의 앨범과 100곡이 넘는 자작곡을 발표한 박강수는 오리지널 포크 뮤지션으로 음악계에서 ‘여자 김광석’으로 통한다. 특히 그는 다운타운에서 끊임없이 공연 활동을 펼치며 ‘통기타 라이브의 여왕’으로도 불리고 있다.

또한 박강수는 KBS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을 비롯해 영화 ‘마파도’, ‘최후의 만찬’, ‘도가니’ 등의 OST에서도 가창력을 뽐냈다.

박강수는 자연을 닮은 통기타와 하모니카, 건반등 편성으로 ‘다시힘을내어라’, ‘바람이 분다’등 히트곡을 비롯, 팝, 커버 곡들을 공연한다.

박강수는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듯 노래하고 싶다. 무대와 객석이 하나 되는 만남과 소통의 장을 열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파주시, CBS 주최, 경기관광공사, 죠이커뮤니케이션 주관, 경기도 후원으로 9월 8일 오후 5시 30분부터 장장 240분간 펼쳐지는 2018파주포크페스티벌은 박강수, 양희은, 최백호, 전인권밴드, 강산에, 동물원, 여행스케치,자전거탄풍경 등이 출연한다. 인터파크,옥션,티몬,티켓링크에서 예매가능하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