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리든(FR:EDEN), 네이버 뮤지션리그 시즌4 선정작 'DAY & NIGHT'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엔에스씨컴퍼니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프리든(FR:EDEN)이 5번째 싱글앨범 'DAY & NIGHT'를 공개한다.

소속사 엔에스씨컴퍼니측에 의하면 프리든은 6일 정오에 네이버 뮤지션리그 앨범 발매 프로젝트 시즌4 선정작 'DAY & NIGHT'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5번째 싱글앨범으로 타이틀곡 'DAY & NIGHT'는 사랑하는 연인의 모든 것이 궁금하고 알고 싶어 하는 마음을 직접적으로 담은 노랫말과 프리든만의 감성과 시원한 목소리, 센스있는 랩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곡이다.

프리든은 그동안 'Friend zone' 'Twilight' 'If you can't fall asleep' '빙 빙(Bing Bing)' 등 4장의 싱글앨범과 첫 EP앨범 'Peace funk'를 공개했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프리든은 네이버 뮤지션리그를 통해 발굴된 뮤지션으로 이번 앨범이 시즌3에서 선정된'Twilight'에 이은 두 번째 선정 작이다"며 "작사와 작곡은 물론 랩과 보컬에 있어서도 실력을 인정받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프리든의 'DAY & NIGHT' 뮤직비디오는 13일 공개할 계획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