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큐브, 잇따른 열애설에 공식입장 “CLC 예은·펜타곤 유토는 친구사이”
이미지중앙

(위부터) 이던 현아, 후이 수진, 유토 예은(사진=헤럴드경제DB)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소희 기자] 하루 동안 세 번의 열애설을 겪은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입장을 밝혔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는 3일 “먼저 마음에 상처를 입으셨을 많은 팬 여러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이날 불거진 현아와 펜타곤 이던의 열애, 펜타곤 후이와 (여자)아이들 수진의 결별, CLC 예은과 펜타곤 유토의 열애설까지 모두 설명에 나섰다.

큐브는 “지난 2일 보도된 현아, 이던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을 확인하는데 있어 커뮤니케이션 오류로 인해 잘못된 보도가 나가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면서 “솔직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하고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3일 오전 보도된 후이, 수진의 열애설 관련하여 큐브는 사실 확인을 거친 후 공식입장을 전해 드렸음을 알려드리는 바”라면서 이들의 결별소식에는 변함이 없음을 밝혔다.

또 큐브는 “또 예은, 유토는 같은 래퍼 포지션으로 데뷔 이전부터 절친한 사이로 친한 친구이자 동료 사이다”라면서 열애설을 부인했다.

마지막으로 큐브는 “큐브 소속 아티스트들은 연습생 때부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친한 동료로 서로를 격려하며 아낌없이 응원하며 지내고 있다”면서 “이번 사안으로 인해 더 이상 다른 아티스트들에 대한 억측과 오해가 없기를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이하 큐브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마음에 상처를 입으셨을 많은 팬 여러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2일 보도된 현아, 이던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을 확인하는데 있어 커뮤니케이션 오류로 인해 잘못된 보도가 나가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솔직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하고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금일(3일) 오전 보도된 후이, 수진의 열애설 관련하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사실 확인을 거진 후 공식입장을 전해 드렸음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또, 예은, 유토는 같은 래퍼 포지션으로 데뷔 이전부터 절친한 사이로 친한 친구이자 동료 사이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아티스트들은 연습생 때부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친한 동료로 서로를 격려하며 아낌없이 응원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이번 사안으로 인해 더 이상 다른 아티스트들에 대한 억측과 오해가 없기를 당부 드립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을 다해 사과 드립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