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양예원 카톡, 무엇이 문제? 사건의 핵심은…
이미지중앙

양예원 카톡(사진=유투브 캡처)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은영 기자] 양예원와 성추행하고 강압적 촬영을 한 혐의를 받고 있는 스튜디오 실장 A씨의 카톡 대화가 공개되면서 다양한 의견이 오가고 있다.

25일 머니투데이는 스튜디오 실장 A씨가 3년 전 양예원과 나눈 카톡 대화 내용을 보도했다. 공개된 대화에 따르면 2015년 7월5일 양예원은 모델 모집 공고를 보고 A씨에게 연락을 했다. 이후 7월8일 첫 촬영을 약속하고 9월18일까지 총 13번의 약속을 잡았다.

특히 양예원이 7월27일 "이번 주에 일할 거 없을까요?"라고 먼저 연락을 한 것을 두고 감금된 채 노출 심한 촬영을 강압적으로 시켰다는 양예원의 주장과 어긋난다는 지적이 줄을 잇고 있다.

하지만 카톡 내용만 보더라도 사건의 본질이 달라지진 않는다. 이번 사건의 핵심 쟁점은 사진 촬영 당시 성추행과 사진 유출이다. 카톡 대화만 보더라도 양예원이 사진 유출을 걱정하는 모습이 담기기도 했다. 양예원은 A씨에게 "유출안되게만 잘 신경써주시면 제가 감사하죠"라는 말을 전했다.

카톡 내용만으로 성추행 여부를 확인할 수 없고 유출 피해가 큰 만큼 카톡 공개는 본질 흐리기라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한편 서울 마포경찰서는 양예원, 이소윤 외 해당 스튜디오 피해를 호소한 6번째 모델을 조사할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