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경일,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곡 ‘보고 싶게 하나요’ 26일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한경일이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곡 ‘보고 싶게 하나요’ 26일 공개한다.

최근 KBS1 일일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한경일은 수록곡 ‘보고 싶게 하나요’를 26일 발표한다.

섬세한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는 이번 신곡 ‘보고 싶게 하나요’ 는 한경일의 담담하게 읊조리는 가창을 통해 애절함으로 이끈다.

한경일의 발라드 가창매력이 몰입감을 높이는 가운데 웅장한 스트링라인이 풍부하게 감싸는 이 곡은 현실감 있는 가사가 듣는 이들의 마음에 공감을 일으킨다. 특히 다양한 장르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 필승불패, 최철훈이 의기투합 해 한경일의 감성과 맞물리는 곡으로 완성했다.

‘내 삶의 반’ ‘슬픈 초대장’ ‘한사람을 사랑했네' 등 주옥같은 히트곡을 남기며 ’미워도 사랑해‘ ’꽃피어라 달순아‘ ’역류‘ 등의 드라마 OST에도 꾸준히 참여해 온 한경일은 최근 발표곡 ’내가 불러주고픈 이 노래‘도 팬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발표곡마다 자신만의 감성 스타일을 선보여 온 한경일이 일일 안방극장에 전하는 감동 OST로 부족함이 없다”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KBS1 일일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한경일의 ‘보고 싶게 하나요’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