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를 잊은 그대에게’ 연주곡, 음반 발매…시와 음악의 조화 ‘감동의 여운’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tvN 월화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의 감동을 전하는 연주곡 음반이 발매돼 눈길을 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는 “시(詩)를 소재화 해 청춘들의 애환을 담아 큰 공감을 이끌어낸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종영을 맞이해 드라마 전체 연주곡 음반을 16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드라마 전개의 핵심은 시를 읽는 장면들에서 시와 함께 음악이 가장 중심이 되어 시청자들에게 주목받았다. 3~4분 이상의 시를 읽는 긴 장면을 음악으로 채우며 감동과 여운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했다.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선율들이 돋보이는 연주곡 뿐만 아니라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음악에 이르기까지 재미있는 상황들을 꾸며주는 연주곡도 구성해 앨범 완성도를 높였다.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드라마에 시가 등장하는 이색 전개를 보여준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서 시청자들의 감정선을 자극했던 연주곡들을 통해 색다른 감동을 전할 것”이라며 “그동안 드라마와 OST에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tvN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연주곡 음반은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