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뮤지컬 ‘팬레터’, 韓 최초 대만 진출… 8월 공연
이미지중앙

(사진=NTT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희윤 기자] 창작뮤지컬 ‘팬레터’가 대만에서 오리지널 버전 공연을 펼친다.

공연제작사 라이브는 뮤지컬 ‘팬레터’를 오는 8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대만 ‘내셔널 타이중 시어터(National Taichung Theater, 이하 NTT)’에서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만 현지 공연을 주최하는 NTT는 대만 국립 공연예술 센터 산하 1호 국립극장이다. 뮤지컬 ‘팬레터’의 오리지널 버전 공연은 주최 측인 NTT에서 여름 시즌 우수한 해외 작품(창작 뮤지컬 1편, 라이선스 뮤지컬 1편)을 선정하는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성사됐다.

대만 현지에서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로는 이례적으로 러브콜을 받은 ‘팬레터’의 대만 공연 부제는 ‘팬레터 : 빛에서 온 편지’다.

이번 공연에는 재연 공연을 성공적으로 이끈 김해진 역에는 김종구, 이규형이 출연하며 정세훈 역에 문태유가 함께한다.

히카루 역에는 소정화, 김히어라와 이윤 역에 박정표가 출연하며, 김수남 역에 이승현, 손유동과 이태준 역에 양승리, 김환태 역에 권동호가 출연을 결정하며 힘을 보탠다.

‘팬레터’는 1930년대 경성에서 팬레터를 계기로 문인들 세계에 들어가게 된 한 작가 지망생의 성장을 그린 이야기다. 당대 최고의 문인인 김유정과 이상 등 문인들의 일화를 모티브로 해 당시 문인들의 예술과 사랑을 풀어낸 작품이다.

뮤지컬 ‘팬레터’ 대만 타이중 공연은 오는 22일부터 온라인 티켓예매처 아츠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