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은혜 노지훈 결혼, 심건오와 고백 해프닝은 장난?

- 이은혜 노지훈, 오는 5월 결혼
- 이은혜, 심건오에 고백 받으며 해프닝 일기도...

이미지중앙

이은혜 노지훈(사진=로드FC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소라 기자] 가수 노지훈과 레이싱모델 이은혜가 결혼한다.

노지훈과 이은혜는 각각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는 5월 19일 결혼식을 올린다는 사실을 밝혔다.

노지훈과 이은혜는 6년 간 친구였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하지만 대중에게는 알리지 않았고, 이번 결혼을 계기로 자신들의 관계를 밝히게 됐다. 이같은 고백이 더욱 놀라운 이유는 앞서 이은혜가 심건오와도 열애 해프닝을 빚은 바 있기 때문이다.

심건오는 지난 FC ‘영건즈38’ 계체량 행사에서 로드FC 로드걸로 활동 중인 이은혜에게 사랑 고백을 했다. 심건오는 대전 상대인 크리스 바넷과 인사한 뒤 갑자기 가방에서 꽃을 꺼내 이은혜에게 내밀었다.

이에 당황한 이은혜는 얼굴을 가린 채 연신 어색한 웃음을 지었다. 이 모습은 유튜브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됐다.

또한 이은혜는 이 경기에 앞서 개인방송을 통해 "심건오가 크리스 바넷을 이기면 사귈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를 들은 심건오 역시 "이겨야 할 이유가 생겼다"는 글을 SNS에 게재하며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은혜와 심건오의 사이에 대한 의혹이 증폭되자 이은혜는 이를 해명했다. 이은혜는 심건오에게 꽃 선물을 받은 것에 대해 "재미있는 퍼포먼스였다"라고 일축하며 "개인방송 당시 한 말은 장난이었다"고 선을 그었다.

이에 심건오는 "사귀지는 못해도 밥 한 끼는…"이라고 말을 흐렸고, 이은혜는 "밥이라면 언제든 사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노지훈과 이은혜가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은 얼마 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면서 노지훈과 이은혜는 임신 소식도 알렸다.

네티즌들은 노지훈과 이은혜의 결혼 소식에 대해 "jino**** 축하해요! 행복하세요" "ober**** 로드fc 심건오씨 힘내요더 좋은인연 생기실거에요" "kill**** 그래도 당당하게 혼전임신 밝혀서 좋네...누구처럼 나중에 걸릴거 뻔히 알면서도 거짓말하는 것들보다 보기좋다...행복하게 사십쇼~~" "ge9a**** 노지훈 결혼하는 거야? 어쩐지 요즘 노지훈이 TV에 안 나오나 했더니..." "rlag**** 유튜브에 결혼한다는 영상 보고왔는데 6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어쩌고 하는데? 오래동안 알던사이인듯" "comp**** 축하드려요~ 애기 이쁘게 잘 키우세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