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살차이, ‘미워도 사랑해’ OST곡 ‘어떻게 잊을 수 있니’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감성 어쿠스틱 혼성 듀오 한 살차이가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곡 ‘어떻게 잊을 수 있니’를 공개했다.

최근 일일극 최고 시청률을 기록중인 KBS1 일일 드라마 ‘미어도 사랑해’ OST 가창 제안을 받은 한살차이가 수록곡 ‘어떻게 잊을 수 있니’가 15일 정오 음원이 공개돼 인기를 얻었다.

특히 달콤한 음색으로 인디씬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한살차이는 신곡을 통해 사랑했던 사람과 이별 뒤에 도무지 채워지지 않는 공허함을 쓸쓸한 가사로 표현했다.

한살차이 보컬 임성희의 담백하면서도 애달픔이 느껴지는 목소리가 맑고 청아하게 들리는 이 곡은 여러 편의 드라마를 통해 곡 활동을 펼친 메이져리거의 작품이다.

2014년 디지털 싱글 ‘둘이서’로 데뷔한 한살차이는 보컬 임성희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어쿠스틱 곡으로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최근 발표곡 ‘좋아하게 된 것 같아’는 친하고 편안하게 느끼던 친구가 어느 순간부터 남자로 느껴지게 되는 좋아하는 마음을 담아낸 풋풋한 설렘을 담은 노래로 주목 받았다.

한편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편안하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드라마 OST를 통해 시청자 호응을 이끈 한살차이가 새로이 선보이는 ‘어떻게 잊을 수 있니’는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한 극중 주인공들의 아픔을 그린 테마곡으로 기획됐다”고 밝혔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