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슈가볼,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곡 ‘I love you girl’ 17일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 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인디계의 숨은 보석’ 슈가볼이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곡 ‘I love you girl’를 17일 공개한다.

슈가볼은 2014년 tvN 방영 드라마 ‘아홉수 소년’ 이후 약 4년만에 OST 신곡 수록곡 ‘I love you girl’ 음원을 17일 선보인다.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가사가 돋보이는 신곡은 달콤한 슈가볼의 음색을 통해 설레는 감정 선을 살려 시청자들과 가요팬들의 호응을 이끈다.

특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최현철이 합작한 ‘I love you girl’은 극중 주인공의 애틋한 사랑에 설렘을 감성을 듬뿍 담아 극 전개에 활력을 줄 전망이다.

2006년 싱글 ‘오늘밤’을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 13년차를 맞이한 슈가볼은 대표곡 ‘농담 반 진담 반’, ‘나한테 집중해’ 등으로 인기를 얻은 가운데 신곡을 통해 이름만큼이나 달콤한 매력을 선보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그동안 발표곡을 통해 사랑과 설렘의 감성을 달콤한 음색으로 완성했던 슈가볼이 극중 남녀의 달콤 상큼한 연애의 감성을 살려낸 곡으로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슈가볼의 ‘I love you girl’ 음원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