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종혁·김바다 출연… 뮤지컬 ‘무한동력’ 4월 재공연
이미지중앙

뮤지컬 무한동력 캐스팅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희윤 기자] 뮤지컬 ‘무한동력’이 초연 이후 3년 만에 무대에 오른다.

원작 웹툰 연재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무한동력’이 오는 4월 24일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개막한다.

2015년 뮤지컬로 제작된 ‘무한동력’은 취업 준비생, 공무원 준비생, 괴짜 발명가, 아르바이트생, 고3 수험생, 사춘기 소년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이 수자네 하숙집을 배경으로 저마다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내용이다.

검증된 원작을 바탕으로 10년 동안 사랑받아온 ‘무한동력’에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합류한다. 번번히 취업에 실패하지만 이 시대 가장 평범한 청년 장선재 역에는 김바다와 오종혁이 캐스팅됐다.

수의학과 휴학 후 공무원 준비 중인 수자네 하숙생 진기한 역에 임철수와 안지환이 함께한다. 20년 넘게 무한동력 기관을 발명 중인 이 시대의 돈키호테 한원식 역에는 김태한과 윤석원이 열연한다.

책임감 강한 고3 수험생 한수자 역에는 박란주와 정소리가 발탁됐다. 4차원의 자유로운 영혼 김솔 역에는 정우연과 김윤지가 참여한다. 랩퍼를 꿈꾸는 질풍노도의 고1 한수동 역은 신재범이 맡는다.

뮤지컬 ‘무한동력’은 오는 4월 24일부터 7월 1일까지 서울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관객을 맞는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