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몽니 보컬 김신의,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곡 ‘누가 내게 말해줘’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 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4인조 모던록 밴드 몽니(MONNI)의 보컬 김신의가 드라마‘미워도 사랑해’OST곡 ‘누가 내게 말해줘'를 공개했다.

최근 KBS1 ‘미워도 사랑해’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김신의는 수록곡 ‘누가 내게 말해줘’를 22일 발표했다.

지난 1월 몽니의 뮤직 드라마 콘서트 ‘2018 그로운 업’을 성황리에 끝낸 김신의는 OST 녹음 당시 곡의 감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살리며 작업을 마쳤다.

이번 신곡 ‘누가 내게 말해줘’는 끊임없이 치열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깊은 공감을 자아내는 곡이다. 묵묵히 오늘을 살아가는 모두에게 스스로의 노력이 그릇되지 않았음을 깨닫게 하고 위로하는 독백의 화법이 인상적이다.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 OST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드라마 OST 어워즈 작곡가상을 수상한 메이져리거와 박세준 음악감독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감동에 힘을 더했다.

2005년 첫 앨범 ‘첫째 날, 빛’으로 데뷔한 몽니는 ‘소년이 어른이 되어’로 폭넓은 사랑을 받으며 2016년 ‘Grown up’(그로운업) 첫 공연 이후 전 회차 공연 매진을 기록하며 ‘뮤직 드라마 콘서트’라는 새로운 시도로 인정받았다.

지난해에는 KT&G 상상아트홀에서 두 번째 개막과 동시에 인터파크 티켓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대세 밴드로서 주목받고 있다. 김신의는 영화 ‘마차 타고 고래고래’를 통해 연기자 신고식을 치르며 영화 OST 가창에도 참여한 바 있다.

한편 KBS1 ‘미워도 사랑해’ OST 몽니 김신의가 부른 ‘누가 내게 말해줘’ 음원은 22일 정오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