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장;뷰] ‘윤식당2’ 나영석 PD "시즌3 기쁜 마음, 다만 아직 이른 단계"
이미지중앙

나영석 PD(사진=tvN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소희 기자] 나영석 PD가 시즌3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윤식당2’ 기자간담회가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나영석 PD와 이진주 PD, 김대주 작가가 참석했다.

앞서 이서진은 '15% 시청률이 넘으면 시즌3를 하겠다'고 말한 바 있다. 이에 대해 나영석 PD는 "이서진이 문자를 잘 안하는데 15% 넘은 날 오랜만에 ‘시즌3 준비하자’ 문자가 왔다. 출연자로서 기분이 좋았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PD는 "시즌2가 한창 방송 중인 상황이고, ‘윤식당’은 준비 기간이 오래 걸리는 프로그램이다. 절차나 안전상의 문제 등 고려해야 할 변수들도 많아서 당장은 구상하고 있지는 않다"면서 "다만 기쁜 마음으로 해야겠다는 마음은 있고, 그 시기 등은 미정이다. 아직 이른 단계인 것 같다"고 전했다.

스페인의 작은 마을 가라치코에 오픈한 ‘윤식당2’에는 시즌1과 변함없이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가 출연한다. 여기에 새로운 알바생 박서준이 합류하며 신선한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불고기를 주 메뉴로 했던 지난 시즌과 달리, 이번에는 비빔밥과 김치전, 닭강정, 잡채 등을 선보인다.

‘윤식당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50분 방송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