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예고편 공개…경이로운 로맨스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남우정 기자] ‘셰이프 오프 워터: 사랑의 모양’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17일 제75회 골든 글로브 감독상과 음악상을 수상한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셰이프 오프 워터: 사랑의 모양’(원제: THE SHAPE OF WATER)이 황홀한 비주얼은 물론 경이로운 로맨스 판타지를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물이 가득 들어찬 집 안 소파에서 잠이 든 엘라이자의 신비로운 모습으로 시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정부의 비밀 실험실에서 청소부로 일하고 있는 엘라이자가 그 곳에 갇힌 괴생명체를 만나는 과정이 아름다운 음악과 환상적인 비주얼로 그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모든 것을 초월한 사랑이 시작된다’는 카피를 더해 이들이 그려내는 특별한 사랑 이야기에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한편,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 특유의 독특하고 감각적인 연출, 샐리 호킨스의 인생 연기까지 더해져 지금껏 본 적 없는 경이로운 로맨스 판타지를 기대하게 만든다.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은 해외에서 영화가 공개 되자 마자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를 기록했으며 이와 함께 제74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최고상인 황금사자상과 제43회 LA비평가협회상 감독상, 여우주연상, 촬영상, 제75회 골든 글로브 감독상, 음악상을 수상했다. 또한 제71회 영국 아카데미에서 12개 부문 최다 노미네이트 되며 제90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노미네이트 및 수상 여부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목소리를 잃은 청소부 엘라이자와 비밀 실험실에 갇힌 괴생명체와의 만남을 그린 로맨스 판타지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은 2월22일 개봉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