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최두호 ufc 경기 시간은 '이때', 다만 경기 보려면..
이미지중앙

(사진=UFC)


-최두호 UFC 경기 시간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최두호 경기 상대는 랭킹 9위의 제레미 스티븐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최민호 기자] UFC 최두호 경기시간에 대한 관심이 증폭됐다.

15일(한국시간)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스콧트레이드 센터에서 UFC 파이트 나이트 124가 열렸다. 최두호는 메인이벤트에서 경기를 치른다.

이번 경기의 한국 중계권자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는 UFC 파이트 나이트 124를 무.유료로 중계한다. 메인카드는 스포티비 온(ON)/나우(NOW)로 유료방송된다. 나머지 경기는 스포티비에서 무료 방송된다.

최두호가 배치된 메인카드 제1~4경기는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유료 생방송될 예정이다.

최두호가 이번 경기를 치를 상대는 같은 체급은 제러미 스티븐스(9위)이다.

최두호의 ufc 경기에 네티즌들은 “테크노**** 재밌겠다” “WT**** 제레미 스티븐스ㅋ 이전에 UFC 205 기자회견장 에서 괜히 앞줄에 앉아있는 맥그리거 도발하는 발언 했다가 바로 맥그리거의 ‘Who the fook is that guy ?’ 란 명언을 탄생시킨 장본인ㅋ” “슈퍼**** 오래걸렸다... 이겨라 부상 당하지 말고” “어떻게**** 생각보다 강자랑 하네 스티븐스면” “저**** 헐.... 최근 경기에 한번 져서 쉬어가는 매치한번 할줄알았더니 완전 알짜배기 강자랑 붙네” “HalaM**** 졌는데도 돌아가지 않고 인정받는 상위랭커랑 붙는 거니까 아주 좋은 기회인 거 같다. 응원한다 두호 초이.” 등 다양한 반응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