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원석 드러난 본성? "자기 손에 대한 배신" 비난까지 나오는 이유
김원석 대체 뭐라고 했기에 …깜짝
김원석 SNS에서 드러난 이면 … 실망 더욱 커

이미지중앙

(김원석=연합뉴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한화 김원석이 지인과 나눈 사적인 메시지 대화 내용으로 비난에 휩싸였다.

20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김원석이 문재인 대통령을 공산주의자로 표현하는가 하면 충청도 지역을 비하한 발언, 감독 및 치어리더를 비난한 글들을 캡처한 사진이 올라왔다.

김원석은 그간 노력의 아이콘으로 불려왔던 인물이었기에 그간 모습과 정반대의 모습이 많은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김원석은 2012년 한화 7라운드 60순위로 입단했다가 방출된 바 있다. 현역으로 군복무를 마치고 독립구단 연천 미라클에서 재기를 노렸다. 2012~2015년 사이 미라클에서 외야수로 전향에 성공한 그는 한화로 돌아왔다.

특히 김원석은 미라클 선수활동 당시 홈페이지에 여기저기 굳은살이 박히고 물집이 잡혀 부르튼 손 사진이 올라오며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터.
이미지중앙

(김원석 손, SNS 메시지=미라클, 디시인사이드)


여기에 더해 김원석이 한화이글스 구단과 인터뷰한 내용도 새삼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이다. 김원석은 한화이글스가 마련한 인터뷰에서 "다른 인터뷰에서 계약금만 받고 1년만에 팀을 떠나서 한화에게 빚을 지고 있다는 얘기를 한적이 있는데 아직도 그 빚을 못 갚았다고 생각한다. 아직은 팀이 저에게 기회를 주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감사한 마음이 크다. 한화는 저에게 야구를 할 기회를 준 소중한 팀"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 팬들에게도 "저는 응원을 받기에도 모자란 선수 같은데, 저를 응원해주시고 같이 기뻐해 주시고 같이 슬퍼해주셔서 감사하다. 팬 여러분이 변치 않고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만큼 저희도 더 잘하도록 언제나 노력하고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한 바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