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JBJ 데이 열린다”...M2 리얼리티부터 신곡 공개까지
이미지중앙

(사진=Mnet M2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소희 기자] 리얼리티 프로그램부터 신곡 무대 공개까지, ‘JBJ 데이’가 펼쳐진다.

Mnet 디지털 채널 M2(엠투)는 18일 오후 7시 8분 7초 네이버TV M2 채널을 통해 '잘봐줘 JBJ' 디지털 버전을 공개한다. 이번 '잘봐줘 JBJ' 디지털 버전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켄타의 고향인 일본에 방문한 JBJ 멤버들의 두 번째 이야기가 베일을 벗는다.

이날 방송에서 JBJ는 일본 편의점 먹방을 펼친다. 갖은 편의점 음식에 눈이 휘둥그레진 상균, 동한, 용국. 세 멤버들은 폭풍 먹방을 펼쳐내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아울러 방송에서는 일본 여행중 숙소에서 벌어진 좀비게임을 통해 JBJ 멤버 6명이 좀비가 된 모습부터 블랙홀 멤버와 팀워크를 확인해볼 수 있는 내용이 담길 예정이다.

'잘봐줘 JBJ' 디지털 버전의 시그니처 코너가 된 '꽃보다 JBJ'도 팬들을 찾는다. 이번 주자는 '멤버 켄타로, 그가 만드는 꽃다발과 데시파시토 댄스를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JBJ는 ‘잘봐줘 JBJ’에 앞서 이날 오후 5시20분 M2 페이스북 및 유튜브, Mnet 등을 통해 ‘엠넷 프레젠트 JBJ’ 편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여기에서 JBJ는 데뷔앨범 타이틀곡 '판타지(Fantasy)'의 첫 라이브 무대와 서브타이틀곡 'Say My Name'의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