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식케이, 3개월만 발빠른 행보..트렌드세터 이미지 굳힐까
이미지중앙

사진=하이어뮤직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한수진 기자] 래퍼 식케이가 초호화 라인업을 등에 업고 돌아온다.

식케이 소속사 하이어 뮤직은 20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1일 발매되는 식케이의 세 번째 EP 앨범 ‘OYCOLD’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1번 트랙 겸 타이틀곡 ‘너의 밤 (Prod. BOYCOLD)’과 선공개곡 ‘내일 모레 (Get that Money)(Prod. BOYCOLD)’를 비롯해 ‘이어폰 (Earphone)(Prod. BOYCOLD)’, ‘EX (feat. Cha Cha Malone)(Prod. BOYCOLD)’, ‘h1ghr gang (feat. pH-1, 박재범)(Prod. BOYCOLD)’까지 총 다섯 트랙으로 구성됐다.

하이어 뮤직의 수장 박재범과 차차 말론(Cha Cha Malone), 실력파 래퍼 pH-1이 수록곡 피처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앞서 식케이는 하이어뮤직 설립 후 첫 주자로 나서며 가장 빠른 행보를 보인 바 있다. 이전 앨범 발매 후에도 꾸준히 곡 작업을 해온 식케이는 3개월 만에 새 앨범과 함께 초고속 컴백에 나섰다.

해당 앨범으로 식케이는 트렌드 세터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트렌디한 음악을 구사하며 힙합씬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식케이가 이번엔 어떤 노래들로 리스너들을 감동시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