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혜훈, 수천만원 금품수수? 주고받은 문자 봤더니…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은영 기자] 이혜훈 바른정당 대표가 수천만원대 금품을 받았다는 주장이 제기된 가운데 허위사실이라고 고발장을 접수하겠다는 의사를 전했다.

31일 YTN에 따르면 사업가 A씨는 2015년 10월부터 올해 3월까지 호텔과 사무실, 커피숍 등에서 이 대표에게 돈과 명품 가방과 옷, 시계, 벨트, 지갑도 선물했다. 총 10차례에 걸쳐 건넨 돈은 6000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증거로는 이 대표와 나눈 문자가 공개됐다. 공개된 문자에는 ‘감사하다’ ‘은혜를 어떻게 갚을지 모르겠다’ 등의 내용과 재킷 사진과 함께 ‘이 재킷으로 가져가셨어요’라는 내용도 있었다.

이같은 주장에 이 대표 측은 돈을 받은 적은 없고, 선물은 받았지만 풀어보지도 않고 나중에 돌려줬다고 해명했으며 A씨가 사기 전과범이며, 명백한 허위보도에 대해 고발장을 접수하겠다 반박했다.

네티즌들은 “wepr**** 여기서 팩트는 분명히 옷가방은 받았다는거. 받았다가 다시 돌려줬다는” “a1b2**** 누구 말이 맞을지 대질 조사 하면 되지 않나?” “ajax**** 이렇게 또 한명이 가는구나” “moca**** 상당히 구체적인데” “llll**** 바른정당 믿었는데” “hunt**** 이혜훈 측 주장대로라면 사기전과 있는 분에게 문자메시지로 고맙다, 은혜를 어떻게 갚을지 모르겠다고 한 것 같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culture@heraldcorp.com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