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서정 “일본에서 ‘도깨비’ 인기에 깜짝” 일본 걸그룹 콘서트 무대인사
이미지중앙

배우 김서정이 일본 걸그룹 로제와 함께 무대에 섰다. 가운데) 김서정 (사진=티밥미디어)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진희 기자] 배우 김서정이 일본에서 매력을 뽐냈다.

김서정은 지난 7월 26일 오후 7시 일본 신주쿠에서 열린 미니콘서트에 초청을 받아 현지 취재진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콘서트에는 일본 4인조 걸그룹 허그미(Hugmee)와 로제(Roze) 등 인기 가수들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모자 브랜드 프랭커스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서정은 프로모션 차 일본에 방문했다가 이번 행사에 초청됐다.

로제 멤버들은 ‘도깨비’에 유인나의 친구로 등장해 감초연기를 선보인 김서정과의 깜짝 만남에 연신 미소를 지었고, 즉흥적으로 프랭커스 모자를 쓰고 무대에 오르는 등 홍보에 열성을 보이며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김서정은 프랭커스 화이트 모자에 걸맞는 올 화이트 의상을 멋지게 소화해 내 일본 관객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콘서트 도중 무대에 오른 김서정은 인사말과 함께 감각적인 포즈를 선보여 열광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서정은 “일본 걸그룹들의 열정적인 무대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고 드라마 ‘도깨비’를 알아봐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깜짝 놀랐다”고 소감을 밝혔다.

프랭커스 해외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김서정은 조만간 차기작을 확정하고 연기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