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임도혁, 배우 주원과 ‘엽기적인 그녀’ OST 앨범 엔딩 장식
이미지중앙

사진=㈜ 빅포 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곽민구 기자] 파워보컬 임도혁이 배우 주원과 ‘엽기적인 그녀’ OST의 엔딩을 함께 장식한다.

Mnet '슈퍼스타K',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큰 주목을 받은 가수 임도혁은 주원과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OST 컬래버레이션 앨범을 18일 발표했다.

주원이 가창에 참여한 곡은 '엽기적인 그녀' OST Part5 '아이 빌리브(I believe)'다. 이곡은 배우 차태현, 전지현 주연의 영화 '엽기적인 그녀'에서 가수 신승훈이 부른 타이틀곡을 리메이크 한 곡이다.

주원이 부른 ‘아이 빌리브’를 모니터링한 뒤 “연기 못지않게 숨겨놓은 재능과 능력이 많으신 선배님이신 거 같다”고 극찬을 쏟아낸 임도혁은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OST 트랙 Part 6 '너를 비워도'를 맡았다.

‘너를 비워도’는 임도혁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함께 한층 짙어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전형적인 이지 리스닝 계열의 발라드다. 이곡은 SBS 드라마 ‘그겨울 바람이 분다’의 메인 타이틀곡 ‘겨울사랑’, 임창정의 ‘나란 놈이란’ 등을 만든 히트 작곡가 백민혁(옆가르마)과 프로듀싱팀 해결사의 공동 작품이다.

소속사 및 제작사 관계자는 “드라마의 최종회를 앞두고, 엔딩의 여운을 전하기 위해 주원 측과 임도혁 측의 협의를 통해 OST 곡을 동시에 발매하게 됐다”고 OST 앨범을 함께 하게된 배경을 전했다.

한편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18일 오후 10시 최종회 방영을 앞두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