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워너원 박지훈, 티저를 CF로 만든 美친 비주얼..이 미모 실화?
이미지중앙

박지훈(사진=워너원고 홈페이지 티저 화면)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최민호 기자] ‘워너원고’ 박지훈 티저가 공개돼 화제다.

18일 워너원의 공식 홈페이지 ‘워너원고’에 지난 17일 황민현에 이은 박지훈의 티저무비가 게재됐다.

공개된 티저에는 박지훈이 침대에 누워 여러 가지 신발을 신어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지훈은 “난 둘 다 좋은데 뭐가 더 좋은 것 같아요?”라며 타이틀곡 후보인 ‘활활’과 ‘에너제틱’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박지훈은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 당시 뛰어난 비주얼과 귀여운 애교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최종 결과에서 2위를 기록했을 정도로 엄청난 사랑을 받은 워너원 멤버다.

박지훈의 티저가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tkst**** 뭐가 좋긴 박지훈 니가 좋아 그냥ㅠㅠㅠ” “dool**** 지훈이 귀엽고 잘생기고 목소리 좋고 춤잘추고 다한다 너 다해 ㅠㅠ” “cool**** 지훈아 얼굴 실화?” “kamg**** 지훈이가 제일 좋아” “mong**** 티저 미쳤네” “astr**** 지훈이 너무 예뻐..내 심장이 너무 나댄다..쿵쾅쿵쾅...” “hyei**** 난 니가 좋아 지훈아” “eiri**** 박지훈 외모말고도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고 그에 맞는 노력을 항상 하며 노력에 따른 실력도 있습니다. 항상 새로운 모습 보여주려고 노력하는 박지훈을 응원합니다.” “bong**** 지훈아,진짜 애교가 몸에 배였구나..프듀에서,저장 다음으로 준비하고있는 멘트가 수천가지라더니..박윙크 넌,누가뭐래도 천상 아이돌이다..지훈이 파이팅~~!!” “leel**** 박지훈 너무 좋아~♡♡♡” “jihy**** 티저 거의 cf인줄ㄷㄷㄷㄷㄷㄷ”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