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티즌의 눈]추경안 상정, 野3당 불참에 여론 분노..'총선 빨리 와라'
이미지중앙

추경안 상정(사진=연합뉴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최민호 기자]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가 10일 전체회의를 열고 문재인 정부의 '일자리 중심' 추가경정예산(추경)안을 상정한 가운데 여론 반응이 심상치 않다.

이날 열린 추경안 상정 회의에는 여당인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은 참석했지만 국회 일정 보이콧을 선언한 자유한국당, 국민의당, 바른정당 의원들은 불참했다. 이에 따라 이날 열린 추경안 심사는 불발됐다.

11조2천억 원 규모의 추경안은 지난 7일 국회로 넘어왔지만 여야 대치 속 한 달이 넘게 처리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 네티즌들은 “riva**** 조기총선하자” “eetr**** 아 빨리 총선했음 좋겠다...” “dark**** 국민이 대신 참여합니다” “ohs1**** 오늘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묻지마 깽판.........” “zz77**** 야당 모두 월급 주지 말자” “java**** 이런 국회는 해산하고 다시 선출하는게 국민을 위한 최선의 방법이다.” “mybi**** 하...그냥 국회해산하고 다시 뽑자” “slam**** 국민의 대표자인 국회의원이 국민을 위한 국가 예산에 반대하다니...이 놈의 대한민국 정치인들은 대통령과 여당만 빼고 다 제정신이 아니구만...대체 왜 국민 그중 어려운 청년실업자를 위한 예산에 반대하는 것인가...국민을 위한 거라면 어떤 예산이라도 통과시켜줘야 하는거 아닌가..정말이지 신물난다. 협치고 머고 다 그만두고 대통령이 할 수 있는거만 하다가 3년뒤 총선때 이놈들 다 청산하고 하자.” “answ**** 총선 빨리좀와라..” “iamc**** 이제는 야3당을 규탄하러 다시한번 국민의 힘을 뭉쳐야 겠습니다!” “yeor**** 제정신들 아닌가보네.” “cele**** 나쁜짓하고도 큰소리 내면 장땡인 대한민국” “hhh6**** 월급도 받지마 그놈에 싫으면 불참이네” “saes**** 국민소환제를 하루 빨리 실시해야하고, 앞으로는 일잘하는 사람 뽑자.” “infi**** 그럼 그렇지..하.”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