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성은, 분위기 깡패 변신…오늘(28일) ‘You Can Feel It’ 음원 공개
이미지중앙

유성은이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OST곡을 공개했다. (사진=유성은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 유성은이 KBS 웹 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이하 ‘아드공’) OST의 대미를 장식한다.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성은이 부른 ‘아드공’ OST Part.4 '유 캔 필 잇(You Can Feel It)' 음원이 공개된다.

‘아드공’의 마지막 OST '유 캔 필 잇(You Can Feel It)'은 유성은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R&B 곡이다.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뿐만 아니라 꿈을 좇는 모든 사람들의 고민이 담겨 있는 이 노래는 ‘바쁘게 돌아가는 삶에 지친 나날들과 막연한 성공에 대한 갈망에서 빠져나와 스스로가 진심으로 원하고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느껴보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유성은은 아끼는 후배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아드공’ 멤버 김소희를 위해 OST 지원 사격에 나서며 힘을 보탰다.

‘아드공’은 네이버TV 웹 예능 채널 중 누적 구독자 수를 비롯해 웹 예능 부문 동영상 조회 수, 채널 좋아요 수, 동영상 클립 좋아요 합산 수, 20대 여성 시청 비율까지 총 5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전체 영상 조회 수 960만뷰를 돌파하는 등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26일부터는 멤버들이 직접 대본을 쓰고 연기를 하면서 제작한 드라마 '꽃길만 걷자' 본편이 매일 공개되고 있으며, 오는 7월 3일까지 방송될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