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장;뷰] ‘컴백’ 마마무 문별 “센언니 이미지, 상처 될 때 있어”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정선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비글돌’ 수식어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예스24 무브홀에서 마마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Purpl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문별은 “‘비글돌’이라는 수식어가 진짜 좋았다. 갇혀 있는 캐릭터가 아니라 자유분방한 느낌이 있어서 저희를 잘 표현해주는 것 같았다”며 “그 단어가 저희 마마무를 알릴 수 있었던 좋은 수식어였던 것 같다”고 말했다.

화사는 “‘믿듣맘무’라는 수식어도 정말 좋다. 가수로서 정말 행복한 수식어”라고 만족해 했다.

그러면서 문별은 ‘센언니’ 이미지에 대한 고충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다른 걸그룹에 비해 화장 등 이미지가 강한 편이다. 강한 언니들의 이미지가 가끔은 상처가 되기도 한다”면서 “한 번 쯤은 ‘마마무 깜찍하다’ ‘아기자기한 면도 있구나’라는 말도 들어보고 싶긴 한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멤버들의 4인 4색 매력 포인트가 재치 있게 녹여진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기존에 선보였던 레트로 음악에서 벗어나 모던한 사운드로 변화를 줬다.

마마무는 이날 오후 6시 새 앨범을 발매하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