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티즌의 눈] 강동호 성추행 루머 소속사 입장발표에 더욱 뜨거워진 논란, 왜?
이미지중앙

Mnet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뉴이스트 강동호가 성추행 논란에 휩싸였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후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누리는 중이었기에 뉴이스트 강동호의 성추행 논란은 사실 여부를 떠나 불거진 것만으로도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강동호 논란은 22일 오전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한 네티즌이 뉴이스트 강동호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내용의 글이 확산되며 파문이 일었다. 특히 이 네티즌은 강동호와 인스턴트메시지 대화내용, 통화내용까지 밝히며 주장에 힘을 실었다.

이에 대해 강동호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루머에 예외없이 법적조치하겠다”며 강력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자신이 강동호에게 성추행을 당한 피해자라 주장하는 네티즌은 8년 전 학원 차량 안에서 성추행을 당했다며 당시 상황을 상세하게 설명했고 “제가 집에 내릴 차례가 다가오자 손을 뺐고 제가 내릴 때 웃으면서 ‘안녕’이라며 손을 흔들었다”고 전했다. 특히 이 네티즌은 지난 5월에도 강동호에게 성추행 당했다는 글을 올렸지만 증거가 충분하지 않아 질타를 받고 글을 삭제한 바 있다면서 “아픈 과거에 대한 호소에 귀를 기울여줬으면 하는 마음으로 작성했다”고 호소하기도 했다.

피해자라 주장하는 네티즌의 글과 소속사 플레디스 입장까지 접한 네티즌들은 “jyp1****피해자 통화본 올린거는? 그것도 강동호가 아님? 뭘 믿으란거야” “ygk9**** 성추행 당한 뒤 8년 뒤에 신고했다고 뭐라하는 건 당해보지 못한 사람만 할 수 있음평생 떠오르는 너무도 슬프도 분한 일임어렸을 때는 당해도 되는 건가요? 나중에라도 억울한 일 있으면 말하면 안되나요?” “thsw**** 만약진짜라면 나같아도 신고하겠다ㅎ 날성추행한 인간이 승승장구하고있는데 안짜증나겠냐?” “ohna**** 이게~무슨?? 진짜 어이가 없네요” “dbsk**** 아니 그래요 사실이 아니라고 쳐요 그럼 정확히 저 올라온 글에대해서 하나하나 반박을 하라고요 팬 입장에서 이렇게 찝찝하게 법적조치를 취하겠다 이런소리만 나오면 더 속상하다고 이럴꺼면 입장발표 하지마 ㅠㅠ” “clic**** 법적대응 전에 해명부터 해주세요” “alfu**** 애초에 성추행안했으면 전화연결했을때 나중에전화할게가아니라 안했다고 해야 맞지 않나?” “vwov****목소리가 뺴박 강동호고 만약 성추행이 아니면 무슨소리하는거냐며 반박을 했겠지” “jiye**** 에....? 성추행 진위 여부를 먼저 파악하고 피드백 줘야하는 거 아닌가요? 루머는 사실이 아닌 이야기를 유포할때고. 사실 여부 공식입장 정리해서 내세요” “rkaw**** 차라리 사죄를 하세요....증거가 너무 빼박임 피해자한테 무슨짓이야.....” “saa0**** 제대로 된 피드백을 줘야지 이게 뭐에요;; 플레디스 소속 연습생들 팬이었는데 이건 아닙니다 진짜” “sora**** 동호야 너가 먼저 대응하는게 좋지 않을까ㅠㅠ 진실이라면 일단 사과부터 하구.. 거짓이라면 글쓴이는 벌을 받겠지 허위사실유포로 근데 진실이라면 이건 피해자를 두번 죽이는겨ㅠㅠ” “shin**** 고소가 아니라 사실무근이라 해야 해명이죠.” “rktn**** 만일 그여자 말이 사실이라면.. 강동호도 이미 팬들을 많이 확보 했을거고 팬들 대부분이 여자 일테고.. 같은 여자로서 쉴드 안쳤으면 좋겠다.. 물론 이모든게 사실이 아니였으면 좋겠지만..” “2933**** 그나마 프듀 때문에 인지도도 오르고 했는데 만약 사실이면 다시 회복 할수도 없음”이라는 등 엇갈린 반응을 내놓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