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희철, 접촉사고 소식에 팬들 가슴 철렁..“건강이 먼저”
이미지중앙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접촉사고를 당한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이 걱정스러운 반응을 내놓고 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접촉사고를 당한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이 걱정스러운 반응을 내놓고 있다.

27일 김희철은 ‘아는형님’ 촬영장으로 향하던 중 5중 접촉사고를 당했다.

이 같은 소식에 팬들은 “진짜 슈퍼주니어는 왜이리 교통사고가 잦은 거야. 희님 다친 곳 없길 바랄게요”(yehk****) “경미한 사고라 정말 다행이에요.”(suju****) “가벼운 접촉사고라고 무시했다가 골병들어요. 잘 살펴보시고 몸 조심하세요”(codn****) “녹화 끝나고 바로 병원가야 돼”(nuri****) “작은 사고여서 다행이고 이제는 다치지 마요. 우주대스타 김희님”(goeu****) “녹화보다는 몸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요. 조금 더 가수의 건강을 챙겨줬으면 합니다”(ehgm****)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슈퍼주니어는 2007년 차량이 전복되는 대형 교통사고를 당한 바 있다. 당시 멤버들 일부는 중상을 입고 현재까지도 심적인 후유증에 시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가운데 또 한 번 김희철의 사고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은 우려와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