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현우 조이의 고백송?…‘그거너사’ 크루드플레이 두 번째 OST 발표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경호 기자] 이현우 조이의 로맨스가 담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의 밴드 크루드플레이가 또 다시 OST에 참여한다.

25일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극본 김경민, 연출 김진민, 이하 ‘그거너사’)’ 측은 “오늘(25일) 오후 6시 OST Part 7 ‘인 유어 아이즈(In Your Eyes)’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In Your Eyes’는 ‘그거너사’의 대표 밴드 크루드플레이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이서원, 성주, 신제민, 장기용이 ‘괜찮아, 난’과 ‘피터팬(Peterpan)’ 음원에 이어 다시 한번 OST 가창자로 참여한 곡으로 드라마 팬들에게 반가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 곡은 독특하면서도 뭉클한 신스 멜로디가 주를 이루는 신스팝 장르로, 리드미컬하고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조화를 이뤄 색다른 감성을 선사한다.

특히, ‘In Your Eyes’는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당당하게 고백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원더걸스, 지소울 등의 앨범 작곡 및 GOT7의 ‘A’ 리믹스 버전 작업을 맡아 주목 받은 JYP 소속 프로듀서 Frants가 작사, 작곡, 편곡을 담당했으며 ‘실력파 밴드’ DAY6의 멤버 Young K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그에게 첫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의 청량로맨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