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장;뷰] ‘컴백’ 걸스데이 “1년 8개월만에 컴백, 긴장되고 설렌다”
이미지중앙

걸그룹 걸스데이가 1년 8개월만에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정선 기자] 걸그룹 걸스데이가 1년 8개월만에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걸스데이의 미니5집 ‘걸스데이 에브리데이 #5’(GIRL'S DAY EVERYDAY #5)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소진은 “쇼케이스가 컴백 활동의 첫 무대여서 그런지 가장 떨리는 것 같다”며 “오늘 정오에 음원이 나왔다. 그 시간에 멤버들과 카운트다운을 했다. 정말 긴장이 되고 설렌다”고 소감을 말했다.

유라는 컴백이 늦어진 것에 대해 “최고의 퀄리티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고르고 고르다 보니 늦어졌다. 그래서 ‘아이 윌 비 유어스’가 나오게 됐다”고 말했다. 혜리 역시 “개인활동과 휴식을 함께 했다. 그 전에 너무 달려서 휴식을 알차게 보내려고 노력했다”고 근황을 밝혔다.

타이틀곡 ‘아이 윌 비 유어스’(I'll be yours)는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섹시하고 당당하게 남자의 고백을 유도하는 가사,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27일 새 앨범을 발매한 걸스데이는 오는 28일 SBS MTV ‘더쇼’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반 활동에 돌입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