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울림, 신인프로젝트 세 번째 주자 대열X재석X동현 공개
이미지중앙

인피니트, 러블리즈의 소속사인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론칭 프로젝트 ‘더블유 프로젝트’(W-Project) 세 번째 주자가 공개됐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정선 기자] 인피니트, 러블리즈의 소속사인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론칭 프로젝트 ‘더블유 프로젝트’(W-Project) 세 번째 주자가 공개됐다.

27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W Project #3 LOGO TEASER-DAE YEOL, JAE SEOK, DONG HYUN’라는 글과 함께 프로젝트의 세 번째 주인공을 공개하는 로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리드미컬한 비트에 맞춰 다채로운 색감의 빛 흐름에 따라 네온사인으로 새겨지는 더블유 프로젝트 문구가 드러나며 세 번째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영상 마지막에는 완성된 로고와 함께 ‘W-Project3 DAE YEOL, JAE SEOK, DONG HYUN. 2017.03.31’ 문구를 공개해 앞으로 이들이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했다.

더블유프로젝트는 울림의 새로운 도약과 미래를 보여주며 차세대를 책임질 신인 론칭 프로젝트다. 2017년 연내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는 신인 보이그룹과 걸그룹의 음악성을 먼저 보여주며 실력파 신인 아티스트들의 매번 다른 음악적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담아낼 것으로 알려지면서 앞으로의 결과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앞서 지난 1월 발표한 주찬&소윤의 ‘너 같은 사람 없더라’에 이어 2월에 발표한 장준&영택의 ‘가뭄’을 통해 발라드부터 힙합까지 다양한 음악적 가능성을 보여준 바 있다.

이에 지금까지 더블유프로젝트를 통해 공개 된 주찬, 장준, 영택과 함께 오늘 공개 된 대열, 재석, 동현까지 울림의 신인 보이 그룹의 윤곽이 서서히 드러나는 가운데 이들의 데뷔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한편 더블유프로젝트 세 번째 주자 대열X재석X동현의 퍼포먼스 필름은 오는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