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틴탑, 5인조로 내달 10일 컴백...두 번째 정규 ‘하이파이브’ 발매
이미지중앙

그룹 틴탑이 오는 4월 10일 두 번째 정규 앨범 ‘하이 파이브’(HIGH FIVE)로 컴백한다. 사진=티오피미디어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정선 기자] 그룹 틴탑이 오는 4월 10일 두 번째 정규 앨범 ‘하이 파이브’(HIGH FIVE)로 컴백한다.

티오피미디어는 23일 틴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틴탑의 두 번째 정규 앨범명 ‘하이 파이브’와 컴백 일정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24일 포토 티저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27일 재킷 이미지, 30일에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10일에는 앨범 발매와 네이버 V라이브 컴백 쇼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발매일 전날인 9일에는 틴탑의 팬덤명인 ‘엔젤’(ANGEL)이 쓰여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틴탑의 정규 2집 앨범인 ‘하이 파이브’는 이번 정규 2집 앨범을 통해 캡, 천지, 니엘, 리키, 창조 5명의 멤버가 ‘틴탑의 제 2막’을 새롭게 시작하며 ‘하이 파이브’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23일 틴탑은 네이버 V앱 ‘틴탑은 회의중’ 생방송 도중 손을 쫙 펴고 다섯 명이 함께 손을 높게 들어 하이 파이브를 하고 있는 스포 사진을 틴탑 공식 SNS에 업로드 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틴탑이 앨범 스포일러로 올린 사진 속에 앨범에 관련된 힌트를 찾기 위해 실시간으로 댓글이 쏟아져 나왔다.

또한 틴탑은 두 번째 정규 앨범 스포일러가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컴백 관련 질문에 “새 앨범에는 멤버들의 수록곡이 실려 있고 정규 앨범이라서 저희 사진도 많이 실려 있다”며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또 틴탑은 “‘사각지대’ 보다 어렵지는 않지만 힘들다. 1절만 춰도 힘든 퍼포먼스이고 ‘장난 아냐’ 때만큼 힘든 것 같다”고 이번 틴탑이 보여줄 퍼포먼스에 대한 난이도를 예상하게 했다.

한편 틴탑은 5인조 활동 결정 후 캡, 천지, 니엘, 리키, 창조 5명이 컴백을 준비 중이며 오는 4월 10일 정규 2집 ‘하이 파이브’를 발매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