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종연 결국 자숙…학창시절 ‘술 담배 폭력’ 본인 꿈 짓밟는다.
이미지중앙

한종연 비행 사진 (사진=온라인커뮤니티)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진희 기자] 엠넷 ‘프로듀스 101’ 연습생 한종연이 결국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술 담배 폭력 등으로 얼룩진 학창시절 잘못으로 인해 논란이 빚어진 탓이다.

최근 인터넷상에는 한종연으로부터 폭력과 괴롭힘을 당했다는 내용과 술, 담배를 하는 한종연의 사진이 공개돼 물의를 빚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poy3**** 당한 그 애들은 쟤를 티비에서 볼 때마다 얼마나 괴로울까~ 저런 애는 평생 티비에 나와선 안됨! 남 괴롭히고 짓밟은 새끼는 절대 대중의 사랑받을 자격없음” “nice**** 얘 인성 장난 아니던데 과거의 자신의 잘못 알면 이렇게 바로 티비에도 나오는 건 말도 안 되는거 같다. 너무 억울 할 거 같다. 세상엔 너무 못된 새끼들이 잘대... 는걸 막아야한다... 정신차려야한다 당한사람은 몇년이고 진짜 정신적 피해많이 봤을텐데 얘가 이렇게 버젓이 나오는 거 이해 안됨” “onet**** 인성쓰레기도 스타 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려는 의도가 아니라면 당장 하차시켜라. 프로그램자체가 쓰레기처럼 느껴지니까”라는 비난이 빗발쳤다.

반면 “hyeo**** 학창시절에 술 안마셔 본 사람 몇이나 있을까 대부분 학생 때 술 담배 배우는데..현재 담배 피는 연예인들도 학생 때부터 술 먹고 담배 피웠으면 방송나오면 안되나요?” “priz**** 이친구는 낙인찍혀서 평생을 부랑자로 살겠군”이라는 반대 글도 눈에 띈다.

앞서 엠넷 ‘고등래퍼’에 출연한 장용준도 출연 당시 출중한 실력을 선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과거 행적 논란으로 결국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이후 ‘쇼미더머니6’에 도전 소식을 전하며 비난과 응원을 동시에 받았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