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이핑크 하영, '그녀를 찾아줘' 합류…데뷔 6년만에 첫 연기 도전
이미지중앙

(사진=KBS)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장영준 기자] 에이핑크 하영이 '연기돌'로 팬들에게 첫 인사를 한다.

앞서 데뷔 6년 만에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다는 소식을 알린 하영의 연기 데뷔작 '그녀를 찾아줘'가 28일 방송을 확정지으면서 '연기돌'로 변신하는 하영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그녀를 찾아줘'는 전 세계 한류 팬들을 위한 한국어 학습 드라마로 제작된 작품으로 KBS 2TV는 물론 KBS월드 채널을 통해 세계 100여개국으로 방송된다.

극중 하영은 사랑하는 여인을 찾아 한국에 오게 된 네덜란드인 얀(이현재)을 도와 그녀를 함께 찾아주며 한국 문화도 알리는 스튜어디스 하영역을 맡았다.

하영이 데뷔 후 처음으로 '에이핑크 하영'이 아닌 '연기돌'로 또다른 매력을 뽐낼 '그녀를 찾아줘'는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100여개국으로 방송되는만큼 한류를 사랑하는 해외 팬들의 시선이 하영에게 집중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하영이 '그녀를 찾아줘'를 통해 연기자로도 나서면서 에이핑크는 여섯명 전 멤버가 '연기돌' 변신에 성공, 가수 뿐만 아니라 연기 분야에서도 모든 멤버가 활약하는 '만능돌'의 면모를 더욱 뽐낼 수 있게 됐다.

'그녀를 찾아줘'로 연기돌 대열에 합류한 하영이 그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연기돌 변신에 성공한 멤버들의 활약상을 이어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하영의 연기 데뷔작 '그녀를 찾아줘'는 28일 밤 12시 35분부터 KBS 2TV를 통해 2회 연속 방송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