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복면가왕’ 강남제비 정체를 밝혀라…봉구? 지소울? ‘설왕설래’
이미지중앙

'복면가왕' 강남제비가 가왕 호빵왕자를 꺾고 새 가왕에 등극했다. (사진='복면가왕' 방송 캡처)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진희 기자] ‘복면가왕’ 강남제비가 호빵왕자를 꺾고 새 가왕에 등극하자 시청자들은 강남제비 정체 찾기에 몰두하고 있다.

26일 방송한 MBC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한 강남제비는 소름 돋는 가창력으로 4연승에 도전한 가왕 호빵왕자 환희를 누르고 새 가왕에 등극했다.

방송 후 인터넷상에는 ‘복면가왕’ 강남제비 정체를 궁금해 하는 글이 쏟아졌다. 일부 네티즌들은 강남제비가 길구봉구의 봉구라고 추측하고 있다.

온라인상에서는 “wshn**** 봉구보다는 지소울에 가까운 듯” “alet**** 봉구 오래 보고 싶은데 돌아다니는 설에 의하면 설마 진짜인가 제바루” “mhy9**** 신기하네 우찌 알지 난 죽어도 모른다 대단들 하시네” “tenh**** 봉? 누구? 와~~이런 분이 어떻게 이름조차 모르는지 이런 현실이 눈물이 납니다 복면가왕에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시고 이름도 유명해지길 바랍니다^^ 오늘 최고였습니다” “인* 강남제비 궁금하다 누구지?” “wlsw**** 길구봉구 투빅이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평소 좋아했었는데” “alet**** 봉구 권세은의 사랑일 뿐야 보고 오삼. 영상으로 봐야 더 실감 나긴 하지만서도 유툽에다 있음” “wooy**** 헉 강남제비 봉구라고?노래진짜잘하더라 오늘 노래 다잘하던데”이라며 강남제비 정체에 대해 봉구를 향하는 글이 다수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