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용덕 촬영 감독이 말하는 꿈의 직장, 일개미들 ‘울었다’
이미지중앙

드림웍스 소속 전용덕 촬영 감독이 근무 환경의 만족감을 얘기했다. (사진='문제적 남자' 방송 캡처)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드림웍스 촬영 감독 전용덕이 드림웍스의 복지를 소개했다.

전용덕 감독은 22일 밤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게스트로 출연해 드림웍스 입사 과정과 근무 환경에 대해 이야기 했다.

전용덕 감독은 "회사(드림웍스)에서 메일을 보냈는데 스팸메일 함에 들어가 있었다. 뒤늦게 연락을 했더니 회사에서 '용덕이 찾았다'며 난리가 났었다"고 말을 꺼냈다. 드림웍스에서 전용덕의 포트폴리오가 마음에 들어 연락을 취했지만 닫지 않았던 것.

이어 전 감독은 "드림웍스에서 일한 지 14년 정도인데 주말 및 저녁 7시 넘어서 근무한 게 14년 동안 5일 정도"라고 말해 좌중을 놀라게 했다.

또 "드림웍스 식당은 조식과 중식이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드림웍스에는 '드림웍스 피프틴'이라는 말이 있다. 입사 후 한 달 내 15파운드가 찐다는 말"이라고 밝혔다.

연봉 역시 "짭짤하다"면서 "흥행에 따른 인센티브가 제공된다"고 전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hshj**** 오늘 재밌게 봤어요! 전용덕님 꿈의 직장 부럽네요” “crea**** 이런 게스트 자주 나왔으면 좋겠다. 다양한 업계에서 종사하는 사람들. 오늘 최근 들어서 제일 재밌는 듯” “shay**** 간절하게 입사하고싶다” “yiay**** 드림웍스 다니고 싶다 ㅠㅠ 헬스장비 지원에 뷔폐식 구내식당” “ilwo**** 우와.....지금 보고있는데 너무멋있다 ㅠㅠㅠㅠ 드림웍스 크”라며 부러워 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