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내성적인 보스’ 윤박, 외모-성격-능력 갖춘 이상적 리더로 변신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남우정 기자] 배우 윤박이 '대박 3박자'를 갖추고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에서 윤박이 모두가 꿈꾸는 이상적인 리더 강우일 역을 맡아 시청자 곁으로 돌아온다. 완벽한 캐릭터 분석, 물오른 비주얼 그리고 연우진(은환기 역)과의 브로맨스 등 대박 3박자를 갖추고 돌아오는 윤박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극 중 윤박이 맡은 강우일이란 캐릭터는 유명한 홍보 회사의 대표이자 친화력 넘치는 성격과 마법 같은 화술, 여기에 매력적인 외모까지 갖춘 인물이다. 윤박은 이러한 강우일을 표현하기 위해 캐릭터 분석에 그 어느 때보다 공을 들였다.

윤박은 "강우일과 윤박의 비슷한 지점을 생각하면서 새 캐릭터에 친밀하게 다가가려 노력했다"며 특히 극 초반에 등장하는 경쟁PT 장면을 위해 해외 유명 인사의 연설 동영상과 관련 영화를 참고하며 강우일의 화법과 제스처를 만들어갔다.

또 윤박은 "강우일이 웃을 때는 리더도 상사도 아닌, 그저 친한 친구처럼 느껴지는 미소를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이 부분에 있어선 인간 윤박의 모습을 끌어오려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극도로 내성적인 성향을 가진 연우진과의 브로맨스 역시 주목할 만한다. 극중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절친으로 등장하는 두 사람은 지난 10일 진행된 네이버 브이앱에서도 찰떡 호흡을 보여주며 드라마 속 브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는 극도로 내성적인 성향의 남자와 외향적인 리더 그리고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이 만나 펼치는 소통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6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