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빅뱅, ‘에라 모르겠다’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자유분방한 모습 담았다
이미지중앙

(사진=YG)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경호 기자] 그룹 빅뱅이 8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의 첫 번째 타이틀곡 ‘에라 모르겠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9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빅뱅의 ‘MADE THE FULL ALBUM’ 타이틀곡 ‘에라 모르겠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더불어 D-3 티저를 게재했다.

‘에라 모르겠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빅뱅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모습과 작은 방바닥에 널브러진 모자이크 처리된 잡지, 화투 등 파격적인 아이템들이다. 특히 형형색색의 의상과 화려한 헤어스타일로 한껏 멋을 뽐낸 멤버들의 이미지 변신이 눈길을 끈다.

오는 12월 12일 밤 12시에 공개되는 ‘MADE THE FULL ALBUM’의 타이틀곡 ‘에라 모르겠다’는 제목처럼 유쾌한 가사를 지니고 있는 그루브한 미디움 템포의 힙합 장르곡이다.

YG 메인 프로듀서 테디와 지드래곤의 공동 작품이며 지드래곤, 탑, 테디가 함께 작사에 참여했다. 테디가 설립한 블랙레이블의 신진 작곡가인 R.Tee가 이름을 함께 올렸다.

빅뱅의 새로운 정규 앨범 ‘MADE THE FULL ALBUM’은 더블타이틀곡 ‘에라 모르겠다’, ‘LAST DANCE’와 신곡 ‘GIRLFRIEND’를 비롯해 지난해 5월부터 8월까지 공개한 ‘M.A.D.E’ 시리즈의 히트곡까지 포함해 총 11곡이 수록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